본문 바로가기

먹방

개봉동 곱창구이 황소부추곱창

화사 효과로 인해 자주가던 곱창집을 못갔다.
몇번을 실패하고 한동안 잊고살았다..
그러다 다시 눈을 떴고 우리는 개봉동 황소부추곱창으로 향했다.

황소부추곱창
서울 구로구 개봉로11길 7-25
02-2616-0078

간판
을 찍는데 가게 안에 사장님하고 눈마주쳐 민망해 뒤로 좀 빠졌다.

메뉴판
가격에 새로 붙인 티가나는걸 보면 가격변동이 있었다는곤데...
남자친구말로는 전에는 16000원이었다고한다.
실화인가여..? 후덜덜


밑반찬은 간단하다.
양파짱아찌, 부추무침, 청양고추, 쌈장 그리고 양념장

부추는 생으로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다.

미역국도 준다.

참소스같다.
청양고추가 들어가 매콤하다.

참고로 황소부추곱창에는 자몽소주가 없다.
나는 그거밖에 못마시는데..흑흑
나가서 사와도 된다고 하셨지만 우리는 소맥으로 항로를 변경했다.

사장님이 곱창을 주시며 너무 익혀와서 미안하다고하셨다.
저희는 좋아여.. 바로먹을수있쟈나 후후
부추를 가득가득 올렸다.

때깔보소

앞접시에 부추와 청양고추올려 냠

이번에는 숟가락에 올려 냠
여기 곱창은 진짜 진짜 맛나다.
비린맛이나 누린내가 전혀 없고 고소하고 맛나다.

볶음밥 2인분주세여~!!!

곱창에 빠질수없는 볶음밥
많이많이 눌러먹어야한다.
위에 김가루 그득한게 아주 내취향이다.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