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해 3박4일 여행 (613여관 조식/상주은모래비치)

2018.12.30


보리암에서 일출을 보고 금산산장에서 돌아온 후 우리는 빠르게 전날 묵었던 613여관으로 달려갔다.

왜냐면 조식을 먹어야했기때문이다.

조식을 먹는 시간은 정해져있었는데 아쉽게도 기억이 안난당..

하여간 613여관 카페로 가 조식을 받아오면 된다.

이렇게 쟁반에 담아 주신다.


따끈따끈 꼬수운 전복죽과


함께먹을 밑반찬까지

거창하진 않지만 정성이 듬뿍 들어간 집밥의 느낌이 난다.

사실 집에서도 이렇게까지는 잘 안챙겨먹는데..힝

양도 많아 정말 좋았다.

뜨끈하게 한끼 잘 챙겨먹었다는 느낌을 주는 조식이었다.



나갈 준비를 하고 마지막으로 객실을 찍어보았다.

아무리봐도 이 계단이 너무 마음에 든다.

이렇게 빨리 헤어질줄 알았다면 어제 체크인을 좀 일찍할걸 후회했다.


하지만 오늘 남해는 하루종일 맑음


하루 잘 묵다 갑니데이~


우리는 다음 코스인 상주은모래비치로 향했다.

차를 타고 갔지만 사실 613여관에서 걸어가도 5분 안걸리는거리이다.


주차장은 넓다.

하지만 여름에는 꽉 차 있겠지...?


주차장에서 해수욕장쪽으로 가면 이렇게 사무실이 나온다.

뭘하는데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비치 관리하는데겠지여??


모래사장에 가기 위해서는 이 솔숲을 지나야한다.

괜히 느낌있어~



모래가 정말 곱다.

고운 모래와 햇빛이 비치는 해수면이 반짝반짝 빛나는게 예술 ㅠㅠㅠㅠ

겨울이라 눈으로만 구경했지만 이곳은 모래가 고와 해수욕하기에 정말 좋을것같다.

여름에 퐁당 빠져 노는걸 상상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