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gs25 가성비넘치는 존맛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먹어보았다.

핫한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gs25에서 재연되었다.
그리고 바로 오늘이 출시일
그래서 출근하면서 사무실 건물 1층에 가보았지만 샌드위치장고가 텅텅 비어있었다.
직원분께 여쭤보니 샌드위치는 9시 반 이후에나 나온다는것이 아닌가
그래서 인기가요샌드위치도 나오냐고 물었더니 그런건 처음들어본다고 하셨다.
헐랭...

여기는 안들어오는거 아니여?!?!

불안했지만 나는 일단 출근을 마저 하고 나중을 기약했다.
그렇게 나중이 되었다.
시간을 보니 이미 10시였다.
다급한 마음에 나는 얼른 신발을 갈아신고 gs25로 뛰어갔다.
그렇게 문을 박차고 들어가는데 세상에 딱마침 아까 그 직원분이 샌드위치를 정리중이셨고 나를 보자마자 들어왔다며 샌드위치를 내밀었다.
오늘 세개 들어왔다고했다.

와우내

나는 타이밍 대박을 외치고 이거 요즘 유행이에요~~ 라며 카드를 긁었다.
공식명칭은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우리에게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가격은 2200원
가성비 넘친다.

그렇게 샌드위치를 들고 설레여서 올라오는 길에 사진도 몇방 찍어보고

G7 ThinQ로 찍음여

사무실 도착 직후 냉장고에 넣어 점심시간이 오기만을 기다렸다.
 
딩동댕동

점심시간이 되었다.

두둥
드디어 먹어본다내~

밑면에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재료등등
인기가요샌드위치에 대한 설명들이 적혀있다.
내가 만들어보았을때 들어가지않은 재료들도 참 많구나...

이제 개.봉👉
뚜루루루뚜~(러브하우스 bgm)

가로한번 찰칵

세로한번 찰칵

흔하게 널리 퍼진 인기가요샌드위치 레시피와 비슷하다.
식빵 사이사이에 감자계란샐러드와 딸기잼 양배추샐러드가 발라져있다.
일단 모양새는 내가 만든거랑 비슷해보이는데
일단 한번 먹어볼게여


한입만 먹어본다는게 그만...
샌드위치는 마구마구 내입으로 직행했다.
먼저 존맛이구여..
확실히 전문가가 만든게 낫다싶은게 밸런스가 잘 맞는다.
나는 무조건 속많이 쨈많이였다고하면 어찌보면 내가 만든것보다 속이 적어보일수 있겠지만 확실히 맛은 다르다.
또 내가 만든건 구운계란이여서 그런지 퍽퍽한감이 있었는데 이 인기가요샌드위치는 촉촉하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다.
그리고 양배추샐러드안에는 피클과 케찹이 더 들어가고 감자샐러드에는 당근이 들어간다.
이거는 뭐 만든재료 보면 딱 보이지만..
하여간 그래서일까 더 풍부한 맛이 난다.
22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진심 강추다!!!!
여러문 만들지말고 사드세여
만들면 돈 20000원들거 편의점가면 2200원이면 삽니다.
괜히 고생하지마시길
쌩큐!!